네이쳐러브메레 NATURELOVEMERE

  • PUBLISHED : 2019-11-04 18:44:51,   view

    2019년 산업계는 ‘필환경’ 열풍을 시작으로 동물 실험을 지양하고 식물 성분을 추구하는 ‘비건 뷰티’, 유해 성분을 배제하는 ‘클린 뷰티’, 유기농 친환경 제품까지 무언가를 더하기보다 환경을 생각해 덜어내는 데 초점을 맞춘 트렌드가 주를 이뤘다.

    단 한 가지 자연 유래 요소를 담아 성분을 최소화하고 최대의 효과를 내는 단일 전성분 아이템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많게는 수십개의 성분으로 구성된 보통 제품과는 달리 자연 유래 단일 성분 아이템은 해로운 요소가 없어 환경을 보호하고 하나의 성분이 지닌 효능을 극대화한다는 장점을 지닌다. 소비자의 눈길을 끄는 자연 유래 성분 제품을 소개한다.

    ■ 듀이트리 '100 마스크’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의 ‘100 마스크’는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하나의 자연추출물만을 빽빽하게 담은 단일 전성분 시트 마스크다. 만주자작나무잎, 병풀, 모과, 히비스커스꽃 추출물만을 담아낸 4종으로 구성되며, 건조함, 민감함, 유분기, 푸석함 등 여러 가지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다. 또한 유칼립투스, 목화씨, 해조를 함유한 뮤신 시트가 점증제를 넣지 않은 앰플을 흐르지 않게 꽉 잡아주고, 피부에 투명하게 고밀착해 자연추출물 앰플의 촉촉함과 영양분을 오래도록 전달한다.

    ■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제주의 로즈마리를 3번 반복 추출하는 과정을 거쳐 탄생한 로즈마리추출물만을 담은 스킨케어 제품으로 항산화 및 진정 효과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꽉 찬 보습을 제공하고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였으며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 네이쳐그레인 '이유식 야채 알갱이'
    100% 유기농 국내산 재료를 첨가제 없이 담아낸 네이쳐그레인의 유기농 야채 알갱이는 브로콜리, 당근, 감자, 양배추, 호박 제품도 화제다. 전남 나주에 위치한 네이쳐그레인은 아이 이유식 주기에 따라 쌀, 현미, 곡물가루와 야채가루, 야채 알갱이, 유기농 스틱 및 떡뻥과자를 선보이며 까다로운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간편 사용 스틱 포장으로 휴대하기 쉽게 만들었으며 밀가루, 오일, 설탕, 소금, 팽창제, 방부제를 넣지 않고 채소 원물 그대로를 담았다. 번거로운 재료 세척, 손질, 데치기, 다지기의 과정을 스틱 포장 하나에 담아 엄마들이 간편하게 이유식을 만들 수 있도록 한 아이디어 제품이다.

    네이쳐러브메레 '밤부앤콘 팬티기저귀'
    친환경 유아용품 네이쳐러브메레의 밤부&콘 팬티 기저귀는 대나무 부직포와 옥수수 필름을 사용하여 아이의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자연의 편안함으로 통기성을 높인 제품이다. 에어링 허니콤 엠보로 열과 습기를 배출하게 하면서 공기는 통과시키게 제작되어 아기 피부를 세심하게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 PUBLISHED : 2019-08-22 11:41:54 ,  view

    육아용품 전문 박람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지난 15일 부터 4일간의 일정을 끝마친 가운데, '네이쳐러브메레'가 전시에 참가해 다양한 육아용품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네이쳐러브메레’는 2013년 설립된 기업 ‘수미’의 자체 브랜드로서 프리미엄 유아용품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온 브랜드이다. 모기업 '수미'는 친환경 제품을 출시하며 자사의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마로메라’와 함께 영유아용품과 여성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5년 연속으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로 선정되는 등 유아용 기저귀 시장에서 잘 알려진 ‘네이쳐러브메레’는 영유아용품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마로메라는 가수 홍진영 씨를 광고모델로 기용했다.



    ‘네이쳐러브메레’는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로 영유아를 위한 유아세제부터 기저귀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으며, 그중 기저귀 제품은 이전 제품을 새롭게 리뉴얼하여 출시 돼 주목을 받았다. 사계절 아기의 피부를 지켜줄 기저귀를 표방하는 기저귀 제품들은 부드러운 감촉과 초슬림 시트의 제품들로서 오리지널 슬림 기저귀와 롱 나이트 팬티 기저귀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소재의 친환경성과 통기성을 주요 장점으로 하여 출시되고 있는 ‘네이쳐러브메레’의 기저귀 제품들은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아이들에게 찾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개발 노력을 통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기저귀뿐 아니라 세제와 수유, 이유 용품, 물티슈 등 육아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도 함께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네이쳐러브메레’가 참가한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박람회로서 매회 새로워지는 육아 트렌드를 반영한 전시 테마로 많은 관람객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내 아이에 특별함을 더해줄 수 있는 육아템을 찾는 트렌드를 반영해 아이들 고유의 컬러와 개성을 존중하는 ‘컬러풀 베이비’를 테마로 전시회가 진행되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출처] 지속가능경제를 위한 녹색경제신문 : http://www.greened.kr/news/articleView.html?idxno=208886

  • PUBLISHED : 2019-07-22 09:24:45 ,  view

    환경을 생각하는 유아용품 브랜드 네이쳐러브메레(이하: 주식회사 수미)의 유아용 세제가 '소비자가 뽑은 2019 올해의 녹색상품'에 최종 선정됐다.

    '2019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은 국내 대표 NGO 단체인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가 소비자의 녹생상품 구매와 녹색 상품 확대에 기여한 제품을 엄격한 심사와 평가를 통해 선정하는 제도다. 시민단체인 녹색구매네트워크는 전국 15개 지역 24개 소비자·환경단체, 총 500여 명의 소비자 패널단과 소비자 투표단이 참여하여 녹색상품을 선정, 소비자가 직접 뽑는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네이쳐러브메레는 창사이래 자연을 생각한 제품을 연구하여 아이들에게 더 나은 미래, 환경을 선물하고자 하는 경영이념으로 제품을 만들어왔다.

    네이쳐러브메레 관계자는 삼성전자, LG 등 다수의 대기업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네이쳐러브메레는 유아 세제 분야에서 그 친환경성을 전문가 및 일반 소비자에게 인정받아 대기업, 중견기업들 사이에서 어깨를 나란히 했다고 말했다.

    네이쳐러브메레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아용품 브랜드로서 녹색상품들을 지속 연구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