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쳐러브메레 NATURELOVEMERE

  • PUBLISHED : 2019-08-22 11:41:54,   view

    육아용품 전문 박람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지난 15일 부터 4일간의 일정을 끝마친 가운데, '네이쳐러브메레'가 전시에 참가해 다양한 육아용품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네이쳐러브메레’는 2013년 설립된 기업 ‘수미’의 자체 브랜드로서 프리미엄 유아용품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온 브랜드이다. 모기업 '수미'는 친환경 제품을 출시하며 자사의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마로메라’와 함께 영유아용품과 여성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5년 연속으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로 선정되는 등 유아용 기저귀 시장에서 잘 알려진 ‘네이쳐러브메레’는 영유아용품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마로메라는 가수 홍진영 씨를 광고모델로 기용했다.



    ‘네이쳐러브메레’는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로 영유아를 위한 유아세제부터 기저귀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으며, 그중 기저귀 제품은 이전 제품을 새롭게 리뉴얼하여 출시 돼 주목을 받았다. 사계절 아기의 피부를 지켜줄 기저귀를 표방하는 기저귀 제품들은 부드러운 감촉과 초슬림 시트의 제품들로서 오리지널 슬림 기저귀와 롱 나이트 팬티 기저귀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소재의 친환경성과 통기성을 주요 장점으로 하여 출시되고 있는 ‘네이쳐러브메레’의 기저귀 제품들은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아이들에게 찾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개발 노력을 통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기저귀뿐 아니라 세제와 수유, 이유 용품, 물티슈 등 육아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도 함께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네이쳐러브메레’가 참가한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박람회로서 매회 새로워지는 육아 트렌드를 반영한 전시 테마로 많은 관람객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내 아이에 특별함을 더해줄 수 있는 육아템을 찾는 트렌드를 반영해 아이들 고유의 컬러와 개성을 존중하는 ‘컬러풀 베이비’를 테마로 전시회가 진행되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출처] 지속가능경제를 위한 녹색경제신문 : http://www.greened.kr/news/articleView.html?idxno=208886

  • PUBLISHED : 2019-07-22 09:24:45 ,  view

    환경을 생각하는 유아용품 브랜드 네이쳐러브메레(이하: 주식회사 수미)의 유아용 세제가 '소비자가 뽑은 2019 올해의 녹색상품'에 최종 선정됐다.

    '2019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은 국내 대표 NGO 단체인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가 소비자의 녹생상품 구매와 녹색 상품 확대에 기여한 제품을 엄격한 심사와 평가를 통해 선정하는 제도다. 시민단체인 녹색구매네트워크는 전국 15개 지역 24개 소비자·환경단체, 총 500여 명의 소비자 패널단과 소비자 투표단이 참여하여 녹색상품을 선정, 소비자가 직접 뽑는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네이쳐러브메레는 창사이래 자연을 생각한 제품을 연구하여 아이들에게 더 나은 미래, 환경을 선물하고자 하는 경영이념으로 제품을 만들어왔다.

    네이쳐러브메레 관계자는 삼성전자, LG 등 다수의 대기업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네이쳐러브메레는 유아 세제 분야에서 그 친환경성을 전문가 및 일반 소비자에게 인정받아 대기업, 중견기업들 사이에서 어깨를 나란히 했다고 말했다.

    네이쳐러브메레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아용품 브랜드로서 녹색상품들을 지속 연구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PUBLISHED : 2019-06-21 10:27:57 ,  view



    자연을 사랑하고 환경을 지키는 브랜드 네이쳐러브메레(대표 서정은)는 기저귀, 유아세제 등 아기와 엄마를 위한 유아용품을 만드는 기업이다. 다양한 환경문제의 심각성이 대두되면서 유아들이 쓰는 제품에 대한 엄마들의 경계심과 불안감이 더욱 커진 요즘, ‘미래는 곧 자연이며 환경이다.’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엄마와 아이가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네이쳐러브메레의 모든 제품은 다양한 안전 인증을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를 확보했으며 각종 깐깐한 시험을 통과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더 좋은 제품을 더 많은 엄마가 사용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며,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미혼모 시설, 보육원, 복지회 등 소외당하는 엄마와 아이들에게 사랑을 되돌려 주기 위해 다양한 복지 기관에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네이쳐러브메레 관계자는 “자사의 아이와 환경을 위한 노력과 철학이 인정받아 국가지속가능발전 친환경제품상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더욱 환경을 생각한 제품을 개발하여 고객에게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최혜지 기자 hyeji0989@etoday.co.kr


    [출처] 이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766038#csidx285b9059a5a4bd4bb8d9668adac5a22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